얼큰한 리얼 곱창전골 맛 ,,, 제목에 쓴 10글자로 쓸 내용이 다 스포 되었네요. ^^
얼큰함, 담백함, 깊은맛, 쫄깃한 식감, 거기다 가락국수 사리까지 있어 완벽한 곱창전골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 마트에 있었습니다. 곱창전골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혼자서 곱창전골을 먹으러 식당을 가기는 애매해서 못 가고 계신 분들.!!! 이제 드시고 싶은데 참으실 필요 없어요. 집에서도 혼자서 해드 실수 있으니까요. ^^
제가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우동사리가 들어가는 부산식 곱창전골입니다. 음식 맛 제대로 재현시킬 줄 아는 브랜드 청정원 제품이고요. 760g이고 3인분이라는데 저처럼 식사량이 큰 사람이라면 2인분 될듯합니다. 저와 아이 둘이 같이 먹으니 양이 딱 맞았거든요. 밥과 같이 먹어도 될만한 간이라서 싱겁게 드시는 분은 조리법에 쓰여있는 것보다 물을 조금 더 넣어주세요.
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봉지 3개가 있습니다.
가운데 있는 수타식 우동은 불 끄기 1분 전에 넣어서 살짝만 익히시면 됩니다. 이미 익혀져서 포장된 거니까요.
조리방법대로 따라서 하시고요. 물 양만 1컵 이상으로 기호에 맞게 추가해서 넣으시면 됩니다.
간이 싱겁지는 않으니까 간을 보시고 추가하세요. 혹시 라면을 넣고 싶으신 분은 불 끄기 3~5분쯤에 넣으세요.
① 양념곱창을 빈 냄비에 넣습니다.
② 곱창전골 소스도 넣습니다.
③ 물을 종이컵 1컵 이상 넣어주고 불을 켭니다.
밥과 같이 먹어도 될 만큼의 간이 되어있어요.
④ 7분 정도 팔팔팔 끓여주신 후 가락국수 면을 넣고 1분 더 끓여줍니다. 이때 대파나 빨리 익는 숙주 한주먹을 넣고 끓여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. 마라탕처럼 씹는 식감이 더 살아날듯해요.
쨔잔 ~~~ ♬
가락국수 면이 있어서 이대로 드셔도 한 끼 식사되고요, 부족하면 밥 한 공기 같이 드셔도 부족함이 없습니다.
면발도 굵고 양이 꽤 됩니다. 곱창은 냄새도 없고 쫄깃하고요.
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1+1 행사를 하더군요. 쿠팡에도 760g 2개에 저 정도 가격이었어요.
맛있는 식사 잘해 드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. ~~~ ♪
'리뷰_음식 > 시판제품&밀키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삼선해물 누룽지탕 (올반) - 누룽지탕의 참 맛 (1) | 2022.08.28 |
---|
댓글